MEMBERSHIP SERVICE
상품양도

여행먼저 크루즈 멤버십 명의변경 안내

여행먼저 크루즈 멤버십 상품 가입 후 본인 사용 불가 시 제3자에게 양도가 가능합니다.

명의변경

여행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회원으로서의 지위는 회사의 동의를 얻어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합니다.
단, 크루즈 여행의 특성상 여행출발 3개월 전까지 양도가 가능하며, 여행 전 타인에게 양도를 진행할 경우 관련 서류를 준비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 혹은 아래의 팩스번호, 메일주소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주의사항

여행먼저 크루즈 멤버십 가입 상품은 제3자에게 양도가 가능 합니다.

선지원 서비스, 여행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명의변경은 불가합니다.

양수인은 양도인의 가입조건과 동일한 여행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명의변경
고객센터
1800-4826 FAX : 02-3142-1322 MAIL : cs@htourzone.co.kr

[업무시간 안내]

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

토요일,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
진행절차
명의변경 신청 > 신청서 접수(팩스 또는 메일) > 접수확인 및 절차 안내 > 명의변경 > 완료
주의사항

선지원 서비스를 받고 크루즈 여행을 이용한 후에는 명의변경 및 양도가 불가능합니다.

명의변경 후 여행서비스 이용 시 선지원 서비스는 일반회원과 동일하게 회원약관에 따라 정해진 회차 정상 납입 후 적용 가능하며, 잔여금액 일시불 납입 시 언제든지 여행 예약이 가능합니다.

서류안내

1) 명의변경 신청서

2) 양도/양수인의 신분증 사본

3) 양수인의 통장사본

4) 명의변경수수료(5,000원)